[매일안전신문] AP투자연구소, 유튜브 뷰수 1천 7백만회 돌파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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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재소장 21-06-29 13:43본문
기업에서 광고홍보를 진행할 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바로 유튜브다.
과거에는 유튜브가 생소하다고 느끼거나 기업에서의 활용도가 적을 것이라고 여기는 사람들이 대다수였지만, 활용도가 적었었지만 최근에는 가성비높은 광고를 생각하면 유튜브만한 광고가 없을 정도가 됐다.
유튜브를 할 때 자체 유튜브 페이지를 만들어서 진행하곤 하는데, 보통 고객들이 얼마나 그 영상을 보는지 지속적으로 얼마나 많이 고객들이 구독을 하고 있는지에 따라서 그 유튜브 영상 및 구독채널의 인기 및 척도를 나타낼 수가 있을 것이다.
이러한 마케팅은 이제 대중화가 되어 금융권에도 다양하게 이뤄지고 있다. 그 중, 주식의 길라잡이를 대변하는 온라인 주식 정보제공업계에서도 이러한 유튜브로 홍보를 하여 대중화를 이끄는 곳이 등장하고 있다. AP투자연구소 김용재소장이다.
과거에는 유튜브가 생소하다고 느끼거나 기업에서의 활용도가 적을 것이라고 여기는 사람들이 대다수였지만, 활용도가 적었었지만 최근에는 가성비높은 광고를 생각하면 유튜브만한 광고가 없을 정도가 됐다.
유튜브를 할 때 자체 유튜브 페이지를 만들어서 진행하곤 하는데, 보통 고객들이 얼마나 그 영상을 보는지 지속적으로 얼마나 많이 고객들이 구독을 하고 있는지에 따라서 그 유튜브 영상 및 구독채널의 인기 및 척도를 나타낼 수가 있을 것이다.
이러한 마케팅은 이제 대중화가 되어 금융권에도 다양하게 이뤄지고 있다. 그 중, 주식의 길라잡이를 대변하는 온라인 주식 정보제공업계에서도 이러한 유튜브로 홍보를 하여 대중화를 이끄는 곳이 등장하고 있다. AP투자연구소 김용재소장이다.
주식을 매개로 한 AP투자연구소는 다양한 콘텐츠를 유튜브 속에 담아내고 있다. 주식종목분석 영상, 강의영상 등을 매일 업데이트하여 항상 움직이는 유튜브를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영향으로 현재 유튜브 뷰수가 1천 7백만회를 돌파하고 있다.
김용재 소장은 “앞으로 AP투자연구소는 대중들이 함께 간편하게 소통할 수 있는 창구들을 많이 보급, 확대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출처 : 매일안전신문(http://www.ids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232)
김용재 소장은 “앞으로 AP투자연구소는 대중들이 함께 간편하게 소통할 수 있는 창구들을 많이 보급, 확대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출처 : 매일안전신문(http://www.ids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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